달력

5

« 2024/5 »

  •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2021. 8. 12. 00:46

BESPOKE 식 가구 리폼 자유공간2021. 8. 12. 00:46



잇님들 안녕하세요~~~^^

이제 말복이 지나니 아침 저녁으로는 제법 시원해 졌어요ㆍ

내일부터는 아침형 사람이 되어 일찍일어나 걷기 운동을 하려고 하는데, 잘 될찌 모르겠네요ㆍ

휴가가 끝나고 나니 코로나19 감염자가 넘 많이 생겼어요ㆍ

무증상 환자도 많다는데, 걱정이네요ㆍ

전 이번 휴가는 방콕이 가장 안전할꺼같아 오리지날 방콕여행을 했네요ㆍ

그래도 휴가인데 뭔가 기분전환을 해야할꺼 같아서 작업을 다시 시작했어요ㆍ


지난번에 18년된 에어컨을 BESPOKE 식으로 리폼한것을 올렸었는데요,

이번에는 안방에 있는 가구를 BESPOKE 식으로 리폼을 했어요ㆍ

장차 5시간에 걸쳐 진행한 작업이라 끝나고 나니 허리도 아프고ㆍㆍㆍ 힘들더라구요ㆍ



이게 안방 가구에요ㆍ

밑에는 고동색으로 서랍이 있는데 서랍을 같이 찍은 사진을 실수로 삭제했어요ㆍ~^^;;

이 가구를 BESPOKE 식으로 리폼을 해볼께요ㆍ

시트지를 찍어두지를 못해서 구입한 사이트에 있는 시트지 사진을 올릴께요ㆍ



연카키 색이에요ㆍ



레몬 색이에요ㆍ




맨 오른쪽문을 연한 카키색으로 붙였어요ㆍ


그림이 가려지니 깔끔한 느낌이 드네요ㆍ





옆에 문은 레몬색으로 붙였어요ㆍ

색깔들이 밝아서 문 두쪽만 붙였는데도 화사한 느낌이 들더라구요ㆍ



세번째 문도 연카키로 붙였어요ㆍ

전신 거울로 되어있는 문이 두짝이라 덜 힘들긴 했어요ㆍ

맨 끝에 있는 나머지 문은 레몬색으로 붙였는데, 사진을 안찍었네요ㆍ

이제는 밑에 서랍을작업했어요ㆍ

위에 사진에 보이죠? 울퉁불퉁하게 굴곡이 들어가 있는 서랍ㆍ

시트지를 낭비하지 않기 위해서 가구 사이즈만큼 주문을 했더니 여유분이 없어 제단하고 남은 시트지들을 짜집기해서 붙였어요ㆍ

정말 알뜰하게 작업 했습니다ㆍ~~ㅋㅋㅋ



밑에 있는 서랍까지 완성 했습니다ㆍ



문 하고 색깔을 맞춰야해서 반반씩 붙였어요ㆍ

이 작업까지 하는데 꼬박 5시간 걸렸어요ㆍ




드디어 완성된 BESPOKE 식 가구 리폼이 완성 되었어요ㆍ

침대로 가려져서 서랍까지 찍히지는 않았어요ㆍ

바닥은 거실에 갈았던 카페트를 깔았더니 방이 훨씬 밝아졌어요ㆍ

너무 알뜰하게 시트지를 사용했고, 아주 조금남은 시트지도 아까워 침대옆에 있는 협딱에 붙였어요ㆍ



이번 작업처림 시트지를 알뜰하게 쓴적도 없네요ㆍ


혼자 하느라 시간도 오래 걸리고 몸도 힘들긴 하지만 완성된걸 보니 기분이 너무 쁘듯해요~~^^

올 휴가는 정말 제대로 보낸거 같아요ㆍ

집에 있는 물건들이 실증이날때 리폼을 해보세요ㆍ

기분 전환도 되고, 물건을 새로 구입한거 같은 기분이 들어 아주 좋아요ㆍ^^

:
Posted by 꿀~~단지